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리뷰

블로그리뷰

블로그리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차모스코스메틱 / 클렌징추천] 블랑센 퓨어 마일드 약산성클렌저로 순하고 촉촉하게 피부 가꾸기!
작성자 차모스코스메틱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06 13:56: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5

요즘 같은 변덕스러운 날씨엔 피부도 많이 예민해져요.

특히 저처럼 예민한 피부라면 더욱 심한데, 아무리 잘 관리해도 뒤집어지고, 또 트러블 생기기 마련이거든요..

피부에 노폐물이나 이물질이 쌓이고 쌓일 수록 세안 잘 하셔야하는거 아시나요?

세안은 피부관리의 가장 기초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저는 세안하고나서의 뽀드득한 깨끗해진 느낌을 원해서 항상 비누로 세수하고, 귀찮다고 바디워시하는 김에 그냥 얼굴 세안도 같이하는 습관이 있어서 이번에 차모스코스메틱의 블랑센 퓨어 마일드 약산성클렌저라는 세안제를 사용해서 피부 세안&관리를 해보려 합니다:)




블랑센 퓨어 마일드 약산성클렌저는 피부에 필요한 유분은 지켜주면서 노폐물은 말끔히 제거해 준다고 해요

또, 보습막을 형성하여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다고 합니다!

저는 항상 세수하고 바로 스킨케어를 하지 않으면 피부가 당기는데, 이 제품을 잘 사용해봐야겠네요:)


블랑센 퓨어 마일드 약산성클렌저는 단순 세안제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바디워시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저도 항상 세안하면서 아무거나 사용했는데, 이제는 블랑센 퓨어 마일드 약산성클렌저 하나로 끝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먼저 패키지 디자인을 보면 연두색으로 되어있는데, 친환경적인 느낌이 들면서도 깔끔하니 무난한 인상을 주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색감이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어떤가요:)ㅎㅎ


드디어 제품 박스를 개봉해보았어요!




블랑센 퓨어 마일드 약산성클렌저는 펌프형으로 되어 있어요.

굳이 두 손을 쓰지 않고 바닥이나 선반 위에 두고 한 손으로 누르기만 해도 쉽게 쓸 수 있어 참 편리한 것 같아요!

제품을 처음 봤는데 제품 용기에 광이 나서 그런지 마치 진주처럼 영롱하게 생겼어요..! 


블랑센 퓨어 마일드 약산성클렌저의 용량은 200ml이고, 옆면에는 이 세안제의 특징과 사용방법이 영어로도 친절하게 써져있어요:D



제형은 천천히 흐르는, 살짝 묽은 로션 느낌이에요!

향은 ~~ 향인데, 처음 펌핑했을 때 되게 샤워하고 나올때의 꽃 향기? 느낌이에요:)


이제 충격의 제 피부를 보실 거에요..!




저는 세안할 때 거품 많이 내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세안브러쉬에 적당히 내는 편이에요

블랑센 퓨어 마일드 약산성클렌저는 제 피부에 화끈거리거나 따가웠다는 등 피부에 자극은 없었어요.

또 저는 미끌미끌한 타입 또한 좋아하지 않는데, 이 블랑센 퓨어 마일드 약산성클렌저는 미끄럽지도 않고 물기를 말리고 나서의 피부 당김도 적었어요!




세안을 하고 나니 붉었던 피부도 시간이 지나면서 쉽게 가라앉았고피지 제거에도 효과가 있었어요XD

 비누와 같은 뽀득뽀득한 느낌의 세안제는 대부분 알칼리성을 띄는데 이 알칼리성은 피부에 좋지 않아요..

우리 피부는 이상적인 PH 5.5~6.5인 약산성이 제일 좋다고 해요.

우리 피부가 약산성을 유지할 때 각종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고 촉촉함 또한 유지할 수 있답니다!



블랑센 퓨어 마일드 약산성클렌저를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펌프형이라 선반위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세안을 하면서 피부가 따갑거나 자극이 없었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향은 물론이고, 세안하면서 바디워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이번 세안제는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bb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00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